샴푸 댄트롤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63% 11,500원에서
4,2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11원 적립 가능합니다.

댄트롤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상품구매


거품력 짱 향도 짱 좋아요 | 아들의 떡진머리와 잔비듬을 개선시켜 주려고 주문했네요 지금까지 여러샴푸를 써본 결과 이제품이 젤 좋다고하여 재주문했어요 배송일보다 하루 늦게 와서 별하나 뺏고요 (약속은 꼭 지키라고 있는거니까) 작은상자안에 샴퓨3병이 파손없이와서 좋았고 거품력도 꽤 풍성하여 머리감는 느낌이 좋았어요 향은 옛날에 쓰던 치약향이랄까 쥬시후레쉬민트껌(하얀껌종이 포장) 그런 향이 나네요 거부감없이 너무 쿨하지도않고 적당해서 더 좋은것같아요 쿨샴푸는 머리가 쏴아해서 약간 거부감이 있어서리~~ 가격은 14,200원(하루사이에 200원내림)


떡지는 머리엔 댄트롤 비듬샴푸 | • 댄트롤 딥 클린 프레쉬 비듬샴푸, 820ml, 3개
•가격 13,000원

●구매이유

정말 짜증나는 지성두피…분명 아침에 머리 감았는데 점심에 기름기가 생기고 저녁엔 아예 머리 안감은 사람처럼 떡지고…심지어 포마드 발랐냐는 소리까지 듣는…ㅋ

린스 안하고 트리트먼트 안해도 전혀 푸석거리지 않는 기름 끼는 머리, 지성두피를 치료하기 위해 한달넘게 서칭하다 상품평 좋은 댄트롤 딥클린 프레쉬샴푸를 발견하고 주저없이 선택했다.

●상품평

1.우선 가격이 너무 좋다. 820미리 3통에 13,000원이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다. 비듬 샴푸, 지성 두피용 샴푸라고 특별히 비쌀 필요없음.

2.댄트롤 샴푸엔 여러종류가 있지만 딥클린 프레쉬 비듬샴푸가 두피에는 가장 좋은 듯. 이거 하나면 두피 문제는 거의 해결이 된다.

3.기름기, 비듬, 떡짐현상을 줄이는 효과가 탁월하다. 두피 모발에 떡짐이 사라지니까 이마와 눈가까지 내려오던 유분기까지 잡아주는 듯.

4.두피에 기름끼면 이마로 아래로 유분이 내려오고 동시에 눈가에도 기름이 껴서 눈까지 따갑게 만드는 증상도 사라진다.

5.두피 모낭 속 노폐물과 피지까지 제거해주는 샴푸여서 두피에 개운함과 시원함도 더해준다. 두피를 깨끗하고 청결하게 만들어 준다는 점은 상당한 강점이다.

6.지성두피를 방치하면 가려움증과 비듬, 뾰루지와 여드름 등이 연쇄적으로 발생하는데…이런 현상이 계속되면 그대로 탈모의 원인이 된다.

7.샴푸색상은 옅은 바다색이며, 향기는 깔끔한 민트향이 난다. 하지만 향이 오래 잔류하진 않는다. 그냥 단순깔끔한 느낌만 지속된다.

​8.거품도 잘나고 세척력도 뛰어나다. 보통 떡진 상태에서 첫 펌핑후 샴푸하면 유분제거가 제대로 되지 않고 뻐덩뻐덩하는데…댄트롤은 한번의 샴푸로도 충분하다.

9.어지간하면 단점은 안남기려 노력하는데…이번 쿠팡배송이 아닌 일반택배사 배송은 좀 아쉽다. 도착예정일보다 하루 늦게 도착했음에도 양해 문자조차 없었다. 이럴 때마다 로켓배송의 소중함을 새삼 실감한다. 다음번엔 로켓배송되는 댄트롤 샴푸를 만날 수 있길 기대해 본다.

 ●지인추천 재구매할거냐 물으신다면…일단 OK!!!


겨울은 이아이와함께 | 파란색 탄산수가 향맡았을때도 시원했어요
친정집에 놓고 설동안 썼는데 시원하기에
요것도 ㅇ사트에서 고민하던거라
집에서 쓰려고샀어요

마트에서 이거 11450원이었는데ㅜㅜ
쿠팡오니 4천몇백원…반값도안되네요
마트에서 사기당했슈~ㅋㅋㅋ

헤드앤숄더
티에스
그루트루트그루트닥터그루트로감아라ㅋㅋㅋ

엄마가 홈쇼핑에서 향기난다는 샴푸를잔뜩사서
그거 연보라색쓰는데
어느날부터인가 내두피에 비듬이 많아진거같아서
그아일 치우고
다시 헤드앤숄더를 구입
역시 이시원함!! 하면서 쓰다가
어느날부터인가 내 머리에서 머릿기름냄새가나는거같은ㅜ
코가..좀 예민한편이긴해요ㅜㅠ
그리고 그때쯤 일이 넘 스트레스라서ㅜ더그랬을거에요

그래서 쿠팡을 폭풍검색
더군다나 출산5년차가되어가는데도 머리는 계속빠지고
스트레스받으니 더빠지는거같아
겸사겸사 그루트를 구매
용량대비 젤비싸욬ㅋㅋㅋ

한번쓱쓰감고 헹구고 다시한번감았어요
아재스킨향이라 시원한 느낌ㅋㅋ

그러던중 동네마트갔는데
친정집가면 다시 그 연보라색 샴푸뿐이라서
시원햐멘솔샴푸를찾다가 요아이들을발견했죠

마트판촉알바경력을살려
뚜껑을잘열고향맡아보고
파란색을겟해서 집에와감아보았죠

시원합니다ㅋㅋ
댄트롤은 아재들의 샴푸인줄알았는데ㅋㅋ
헤드앤숄더보다 용량은적으나 가격도 훨씬저렴해요

그래서 이아이도 집에놓고쓰려고
검정 박하로 구매해서 도착한 오늘 바로 감아보았어요

파랑이 더 시원해요 아마 향이 더시원해서일거에요
이거는 시원하다싶은향은적어요
거품 풍성하게잘나고 잘씻겨요
머리기신분들은 린스필수입니다


시원한 쿨샴푸까진 아니지만 지성에게 괜찮은 듯함! | 쿨링감이 여태 써본 샴푸 중 최고네요. 보통은 머리 감고 몇 시간 지나면 사라지는데 얘는 하루 꼬박 가네요. 저는 여름에 열 내려주는 쿨링 물티슈나 이마에 붙이는 아이스패치 같은 게 시원하다기보다 쓰라린 느낌으로 느껴져서 못 쓰는데 이 샴푸의 쿨링감이 딱 그렇게 느껴지고 강하게 오래가서 못 쓰겠어요ㅠ 대신 쿨링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적극추천합니다. 진짜 오래 가거든요ㅋㅋ 쿨링감과 더불어 향도 엄청 오래 남는데 문제는 향이 취향이 아니라는 거ㅠ 박하의 시원하고 상쾌한 향은 거의 없고 소금 짠내가 엄청 강해요. 어디서 맡아 본 냄새인가 했더니 죽염치약이요ㅋㅋ 죽염치약으로 머리를 감으면 이런 느낌이겠구나 하는 향과 두피의 싸함이 딱 죽염치약 재질. 향 신경 안 쓰고 두피 쿨링감이 오래 갔으면 하는 분들에겐 추천해요. 세정력도 좋고 생각보다 머리도 뻣뻣해지지 않아서 그건 참 좋은데 저는 쿨링감과 향이 너무 장벽이라 아쉽네요.


댄트롤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820ml, 1개쿨샴푸로 검색하고 구매했지만 그렇게 쿨한 건 못 느끼겠어요!
보통 샴푸하거나 헹굴 때 화한 쿨함이 느껴져야한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느낌이 아주 미약하게 느껴지고 타올드라이하고나면 살짝?
그래도 지성두피에는 괜찮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
샴푸린스겸용이라고 쓰여있지만 린스나 트리트먼트 안하면 뻣뻣해요!
그리고 정전기도 생기니 여성분들은 추가적으로 제품사용하셔야해요!
그래도 감고 났을 때 개운함도 있고 기름지는 부분도 좀 덜한 것 같아요!


댄트롤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스웨터 가디건:댄트롤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향도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아마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