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해본 조명,스탠드 레토 충전식 클립형 무선 LED스탠드 LLS-C10 할인금액 설명해드려요
지금 세일전금액 1% 13,500원에서 쎄일금액
13,300원 특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6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레토 충전식 클립형 무선 LED스탠드 LLS-C10 상품구매


지지대(?)부분이 좀 약해보이긴 하지만 가격대비 괜츈함 | 자기전에 책을 읽다보니 독서실등처럼 침대에 꽂아서 고정시킬 수 있는 스탠드가 필요하겠다 싶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배송 받자마자 테스트 해보기위해 바로 방 불을 끄고 사용해봤어요
다행히도 충전이 되있는채로 와서 테스트가 가능했네요^^

1번 터치하면 아주 밝은 백색 전등이 켜집니다! 또 한 번 터치하면 누런색??같은 예전 화장실에서 많이 쓰던 주광색 전등으로 바뀌고, 여기서 또 한번 터치하면 평소 침실 전구처럼 백색과 주광색이 섞여서 어둡게 조절이 되요ㅎㅎ (저는 빛이 있으면 잠을 못자는데 아마 3번 터치할때는 잘 때 쓰기 좋은듯 합니다)
아예 소등하려면 두 번 빠르게 터치하면 되구용

후기 여러제품 꼼꼼히 읽어보고 가격도 저렴한걸로 골랐는데 고급스러워 보이고 충전용이라서 간편한 거 같아유ㅎㅎ 가끔 스탠드보면 충전용이라해도 불을 켜줄때마다 충전기 꼽아야지만 점등되는 것도 있더라구요ㅠㅠ 이 제품은 한 번 만땅 충전하면 굳이 콘센트에 안 꼽아도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이게 아주 큰 장점인듯함

➡한가지 아쉬운건 전등 위치를 조절하는 부분이 좀 약하다는거… 오래 사용하다보면 금방 힘없이 꼬꾸라져버릴거 같아요ㅜ 지금도 가끔 지지대?부분이 힘없이 떨궈지네용 …


가성비 쩖 | 자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책도 보고 폰도 보고 하는데
책상에 스탠드 켜두고 잠이 오면 끄러 일어나는게
너무 귀찮더라구요

머리맡에 켜둘 수 있는 조명 있나 찾다가 발견한 제품입니다.
조건은
1. 끄고 켜기 쉬울것
2. 충전식일 것(전원 연결해서 사용하려면 멀티탭도 구비해야해서 패스)
3. 색온도 조절, 색 밝기조절 모두 가능할 것 (자기전이라 너무 밝은건 싫고 전구색 조명을 좋아해서)
4. 집게형으로 어느곳이나 위치를 고정할 수 있을 것
5. 가격이 저렴할 것

원래 4번 빼고 조건이 다 맞는 만원 이하 제품 주문했다가 뒤늦게 이거 발견하고 반품했어요. 이건 여기서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것이므로..

며칠 써보고 있는데 일단 귀찮게 불끄러 일어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네요. 조명 각도 조절하는 목도 아직은 짱짱하고 잘 휘거나 하지 않는거 같구.. 근래 들어 가장 만족한 구매입니다. 근데 이거 구비하니까 조명 욕심 생겨서 요즘 스마트 전구 보고 다니는건 안자랑..

——————————–
약 한달정도 써보고 느낀점

생각보다 충전된 양이 금방 닳아서 자주 해줘야 하는게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유선이 전력효율면에서는 당연한 얘기겠지만.. 머리맡에 두고 잠깐씩만 사용하는데도 2~3일이면 불빛이 많이 약해져요


레토 충전식 클립형 무선 LED스탠드 LLS-C10, 블랙잠자리 옆 무드등으로 쓰고 있어요.

충전식 LED 두 회사(이거랑, 파인블루) 거 써 봤는데요, 역시 코드 꽂아서 막바로 사용하는 LED등의 밝기를 이길 수 없는 것 같아요. 충전식은 공부용으로 샀다가도 결국 전부 무드등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어둡습니다…

그래도 가벼워서 여기저기 옮겨놓기 좋은 건 장점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자유자재로 꺾여서 필요에 따라 불빛 방향을 조절해 쓰고 있어요.

-> 파티션을 옮기면서 파티션에 매달아 쓰던 걸 세워놓고 쓰고 있어요. 안정적으로 잘 서 있네요.


레토 클립형 무선 LED스탠드 무드등 LLS-C10, 화이트침대구조를 바꿔버리는 바람에 침대 옆에 책상에 있는 스탠드를 못 쓰게 되었어요. 그래서 멀티탭을 사서 아예 침대쪽으로 스탠드를 놔둘까 했었는데 어차피 책상에서도 써야되니까 계속 이동하면서 쓰면 귀찮을 것 같아서 그냥 하나 더 구입하자 해서 알아보던 중 무선 스탠드도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한번 구입해보았는데 첫인상은 매우 만족합니다. 클립 부분이 얇아서 굳이 침대를 살짝 빼지 않아도 잘 집어지더라구요. 그런데 저한테 맞게 쓰려고 전등 부분을 완전 360도 돌려놨는데 자주 움직여주면 전선이 끊겨서 아예 사용을 못할까봐 불안하기도 합니다. 나중에 써보고 또 후기 올릴게요.

불색깔은 3가지예요. 하얀거 노란거 하얀거 반, 노란거 반 나오는거 있는데요 반반짜리는 너무 어두워서 노란거나 하얀것만 쓸 것 같은데 노란건 너무 노래서ㅋㅋㅋ 하얀거만 쓸 것 같아요. 하얀건 진짜 밝아요. 밝기 조절은 안되지만 저렴한거니까 그냥 고장날때까지 써보려구요!


레토 충전식 클립형 무선 LED스탠드 LLS-C10, 블랙깔끔하긴 한데 충전이 제대로 안되는 것 같네요. 완충시 초록불이 들어온다고 하셨는데 몇 시간을 꽂아놔도 빨간불이에요. 최대 밝기도 유지가 오래되진 않네요. 그냥 편하게 쓰긴 좋아요


레토 충전식 클립형 무선 LED스탠드 LLS-C10 상품구매


The post 지지대(?)부분이 레토 충전식 클립형 무선 LED스탠드 LLS-C10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아마수

,